리뷰가좋아💖⭐별별리뷰

황장군 갈비탕 맛있지요~

홈쇼핑에서 황장군 왕갈비탕 방송하더라구요. 

믿고 사봤어요.

1kg이예요. 

700g 안팎의 제품들도 많은데,

1kg이라서 둘이서도 넉넉히 먹을 수 있구요.

셋이서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1년정도 되는것 같아요.

냉동보관이예요.

 

용기 측면이예요.  깊이가 제법 깊어요.

 

왕갈비탕이 살짝 녹았을 때 개봉해 봤어요.

 

황장군 왕갈비탕을 냄비에 넣고 끓입니다.

 

왕갈비탕 끓이는 동영상이요~

 

완성 된 황장군 왕갈비탕을 그릇에 담았어요.

국그릇보다 큰 냉면기에 담았는데, 양이 넉넉하네요.

 

갈비탕 담은 그릇을 밥공기와 함께 놓고 비교!!

 

왕갈비양이 상당히 많은데 국물에 잠겨서 안 보이네요.

사진으로 다 표현하지 못해 아쉽네요~~

 

이렇게 큼직한 왕갈비가 제법 많이 들어 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구요.

느끼한 맛도 없어요.

 

조금 저렴한 타 브랜드 갈비탕도 지금 냉동실에 있는데, 아이들이 그건 안 먹으려고 하네요.

고기가 느끼하고 질기다구요...ㅠㅠ

 

황장군 왕갈비탕은 황장군 음식점에서 먹던 그맛 그대로예요.

외식비용 보다 훨씬 저렴하게 집에서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