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오늘부터 날씨가 풀린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네요.^^

그래도 겨울은 겨울이죠!   이웃님들 모두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닭강정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하림 닭강정을 사봤어요.

 

하림이니까 닭은 그냥 믿고 먹어도 될 것 같고요.

 

궁금하니까 얼른 뜯어볼게요~~  고고~

먼저 하림 간장 닭강정이에요.

매콤 닭강정은 애들이 잘 못 먹을까 봐 

간장 맛도 사봤는데...   이것도 살짝 매워요.ㅎ

유아가 먹기엔 좀 무리가 있을 듯싶네요.

 

딸아이가 빨리 먹고 싶다며 

전자레인지에 돌려 보네요.

2분 30초~3분!!!   조리시간 엄청 빠르네요 ㅎ

 

전자렌지에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은 별로 없어요.

살짝 매운 간장 양념 맛!!

단맛은 물엿이 연상되는 단맛이고요.

저보단 애들 입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이번엔 매콤 닭강정!

에어 프라이어에 중간에 한번 뒤집으며 10분 조리!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게 더 바삭하네요^^

매콤 닭강정은 간장 닭강정보다 더 매워요.

닭은 촉촉하고요.   튀김도 괜찮아요~

중학생 큰 아이는 이제 이 정도 매운 건 잘 먹네요.  맛있다며 또 사달라고...ㅎ

제입엔 괜찮네~~~  하는 정도...

양은 혼자 먹기 적당한 것 같아요.  

 

닭강정이 또 맥주를 부릅니다. ㅋ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