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계절이이예요~^^

 

친구가 전화로 "택배하나 보냈다~" 합니다.

띵동~~  택배 왔어요~

 

아이들 먹이라며 핫초코를 보냈네요.  

저 먹을 커피도 함께~~^^

 

고마움에 맘이 따뜻해집니다.❤

 

스위스미스 코코아!!

친구가 좋아하는 코코아라고 하네요. 

저는 처음 보는 코코아예요.   

궁금궁금....   개봉 들어갑니다. 

/

온통 영어!!   원산지가 미국이군요.

 

뒷면에 우리말로 된 설명서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사용법이 직관적인 그림으로 쉽게 표현되어 있어요.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으면 끝!!ㅎ

 

박스를 개봉하니 개별 포장 된 핫초코 믹스가 나란히 정리되어 있어요.

 

두개씩 붙어 있는데, 손으로 조심스럽게 떼어 내면 되요.

확 떼면 찢어 질수도 있으니 조심~~~!!

 

포장 종이는 손으로 쉽게 찢을 수 있는 재질이구요.

열어 보니 핫초코 분말과 마시멜로가 보여요.

 

마시멜로 들어간 핫초코는 처음이라 새롭네요^^

 

아이가 우유에 타 먹는 걸 좋아해서

우유에 타 봤어요.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스미스 코코아!   

맛있네요^^

 

마시멜로는 기호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마시멜로는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요.

코코아는 부드럽고 달콤해서 넘나 맛있어요.^^

 

따뜻한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