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어남선(류수영)씨 팬이 돼버렸어요♡
어남선씨 보는 재미로 편스토랑을 봅니다.ㅎㅎ
19회차 우승 상품 - 치즈에 빠진 핫치닭
CU 가서 얼른 사와서 시식 들어 갑니다~~
기대기대~~~^^

김기루 추가해서 밥에 비벼 먹는 팁까지 있네요.
요것도 따라 해봤죠.
매콤하고 맛있어요. 사진을 깜빡하고 못 남겨서 아쉽네요~ㅠㅠ

치즈에 빠진 핫치닭
가격 4900원
전자렌지에 2분 30초~2분 50초
완전 간단합니다~

위생장갑까지 챙겨 주는 센쑤~~~^^

커팅 되어 있는 포장지를 들어 올리면 손잡이가 된답니다.

이렇게요~
작은 아이디어와 배려가 엿보이네요^^

집으로 들고 오면서 흔들리는 바람에 모양이 흐트러졌네요. 속상합니다ㅠㅠ

전자렌지에 바로 조리 했어요~~
오~~~ 비주얼 좋은데요~^^
흐트러졌는데도 불구하고 윤기가 좌르르르르~~

치즈에 빠진 핫치닭!!
닭다리와 감자튀김, 치즈, 매콤소스의 조합이예요.
소스가 가볍게 매콤하달까~~ 과하지 않은 느낌이라 넘 좋아요. 너무 찐하거나 기름지지 않은 매콤함!!
감자튀김은 바삭한 건 포기해야겠지만 나름 먹을만했어요. 닭다리도 쫄깃하고 촉촉하네요.
두 아이들이 서로 먹겠다는 바람에 전 많이 못 먹어서 아쉽네요~~
어남선씨 요리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어남선씨 팁인 체다치즈랑 우유로 만드는 치즈 소스!! 직접 해 먹어 봐야겠어요.(요건 담에 리뷰 올릴게요~)나쵸에 치즈 원없이 듬뿍 찍어 먹게~~^^ 생각만해도 행복해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