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홈쇼핑에서

돈까스 방송하길래 사봤어요.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치즈까스/고구마까스와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늘은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치즈까스를 먹어볼 거예요.

 

옥주부 돈까스 함께 보실게요~   고고~~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

까만색 포장지에 하나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요.

포장 디자인 깔끔하네요~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는

냉동 보관 해야하고

유통기한은 1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건 옥주부 제주돼지 치즈통까스~

포장지에서 꺼낸 돈까스~

모양이나 크기가 적당하네요.

 

두께도 적당하구요~

 

에어 프라이어에 기름 살짝 바른 돈까스 넣고 튀겨 봤어요.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는 한번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기름을 많이 안 둘러도 지글지글 맛있게 튀겨지네요~^^

 

등심살은 100% 제주돼지 등심살을 사용한다는군요.

등심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예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등심살~  맛있어요^^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 동영상

 

이번엔 옥주부 치즈 통까스 한번 볼까요~

포장지의 사진만큼 두껍진 않네요. 약간의 사진빨~~ ㅎ

치즈는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고소하고 맛있어요.

치즈가 좀 더 듬뿍 들어 있으면 더 좋을껄~~  하는 아쉬움은 살짝 있네요.

 

 

 

옥주부 치즈까스 동영상!!

 

3가지 종류의 소스가 한가득 왔어요~

참깨 화이트 소스

토마토 레드 소스

감귤 브라운 소스

 

이름 넘 세련되게 잘 지은것 같아요~

기대를 가득 안고 시식 들어갑니다~!!

 

우선 가장 대중적인 감귤 브라운 소스!! 

흔히 먹는 돈까스 소스와 가장 비슷한 맛이예요.

지금까지 접했던 돈까스 소스보다 살짝 더 새콤해요.   

맛있어요^^

 

토마토 레드 소스!!

닭똥집 소스가 생각나는 맛~~ㅎ

살짝 매콤하고 달콤해요.   

ABC 삼발소스랑 비슷하기도 하구~~ 

이것도 깔끔하고 좋아요.

 

참깨 화이트 소스!!

참깨 드레싱 맛일거라 생각했었는데

그런 맛은 아니예요.

느끼한 맛이 좀 강한듯~~     

제일 기대했었는데......   좀 실망~~

 

 

옥주부 제주돼지 통까스

재료 좋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무난하게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등심도 치즈도 조금 더 두툼하면

좀 더 고급 돈까스가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네요.

옥동자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업그레이드 된 버전도 기대해 봅니다.

 

고구마 맛은 다음번에 리뷰 할게요~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