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오늘 정말정말 추웠죠!!

올해 들어 제일 추운날이었어요.

볼일 보고 들어 오는 길에 수퍼마켓 들렀다가

뜨끈뜨끈한 우동 생각이 나서

풀무원 가쓰오 우동 하나 사왔어요~ㅎ

한봉지4인분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풀무원에 대한 이미지가 괜찮아서, 여기 제품 종종 사먹어요.

주로 풀무원 두부를 사 먹는데

오늘은 우동이 땡기니깐 우동 겟!!

 

우동 국물엔 역시나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

국물은 좀 남기는 게 좋겠죠~

풀무원 가쓰오 우동

조리법!!  엄청 간단해요 ㅎ

물 약 2컵 끓으면 소스랑 면 넣고 2분 더~

건더기 뿌리면 끝!!

 

풀무원 가쓰오 우동을

냉동 보관 할 경우 조리시 면이 끊어질수 있다는 안내가 있네요.

유경험자라 익히 잘 알고 있지요.

정말 끊어진답니다.

냉장보관 권장합니다!!

풀무원판매액의 0.1%환경과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군요.

착한 기업이네요.   이런 기업 좋아요 좋아~~^^

 

나와 지구를 위한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도 맘에 들어요!!

꾸준히 그리고 엄격하게 잘 지키기를 응원합니다!!

 

가쓰오 우동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내용물이 보입니다.

모두 낱개로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오늘은 2인분 조리할 거예요.

각각 2개씩 꺼내 볼게요~

만두도 먹고 싶어서 끓는 물에 냉동 만두 먼저 끓였어요.

아무래도 익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테니까요.

 

적당히 익었다 싶을 때 면 넣고 2분 더 끓여요.

그리고 우동을 그릇에 담아서 건더기를 뿌려요.

진짜 후다닥 끓였네요~

우동 국물 맛있고 깔끔해요.

면도 쫄깃하구요.

잘 먹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