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지난번에 방 길이 안 재어 보고 잘못 구입한 압축봉은

최대 길이가 방 길이 보다 짧아서 반품하고,

다시 검색 후 구입한 압축봉이예요.

 

이번에 구입한 스프링 타입 압축봉

최대 길이는 460cm로 430cm 내의 공간에 압축봉을 설치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프롭스비(중국) 스프링 타입 커튼봉 설치기!!  보여 드릴게요~!!

폭이 32mm예요.  아일렛 커튼은 대부분 설치 가능한 크기예요.

그래도 구매 시 사이즈 꼭 확인하세요!

 

사이즈표 참고 하세요!

 

프롭스비 스프링 타입 압축 커튼봉이 도착했어요.

각각 다른 사이즈로 3개 주문했어요.

 

박스에 이런 숫자들이 적혀 있어요.

우선 아이방 커튼봉만 꺼내고 싶은데, 어떤게 그 제품인지 몰라 한참을 살펴봤어요.

그러다 발견!!!

2631은 260~310cm 사이즈예요.  ㅎㅎ  괜히 뿌듯~~^^

 

이건 360~410cm!

그리고 마지막으로 410~460cm!

설치할 아이방 길이가 364cm예요.

그러면 360~410cm압축 스프링봉을 설치해야 해요.

 

박스에 조그맣게 붙은 스티커예요.

요즘은 웬만한 건 다 중국산인 것 같아요.

 

박스 측면을 열어보니 제품이 이렇게 담겨 있네요.

 

다 꺼내 봤어요.

구성품은 봉과 양쪽의 마개 설명서예요.

 

설치 방법 설명서예요.

간단하네요.

 

메인 길이 조절 봉이예요.

메인 길이 조절봉은 최대 160cm까지 늘어나며, 100cm~150cm의 길이에 단독 설치 가능해요.

연장봉 사용 여부에 따라 길이가 달라서 여러 곳에 설치가 가능해요.

 

은색의 볼록 튀어 나온 곳을 누르면서 봉을 당기거나 밀어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별로 힘들이지 않고도 쉽게 조절 가능하답니다.

 

연장봉은 사이즈가 살짝 좁은 부분을 넓은 부분에 끼워 넣으면 되요.

 

이렇게...

쏙!! ㅎㅎ

이건 뭘까? 하고 한참을 봤어요.

양쪽 끝에 붙이는 건 왜 없지??  라고 생각하며

이걸 들어 보니...

분리가 되네요. ㅎ

2개를 끼워 놓은 거더라구요.

양쪽 끝에 하나씩 끼우면 되요.

 

크기가 다르니 맞는 쪽에 끼워 주세요~!

 

이렇게 끼웠어요.

 

 

설치법 자세히 볼게요.

메인 길이 조절봉에 연장봉을 끼우고

양 끝이 머리판을 끼우면

조립 완료!!

간단하죠!!

가장 중요한 점은

설치할 길이보다 설치봉을 5~8cm 길게 늘여 줘야 한다는 거예요.

 

제품은 살펴 봤으니, 이제 설치하러 고고~~~

 

압축봉을 설치할 곳에 가로로 비스듬히 세운 후 위쪽으로 밀어서 수평을 맞추면 되요.

하는 방법은 상당히 쉬운데, 스프링이 강해서 꽤 힘이 들어요.

 

설치 후 커튼이 고정핀에 걸리지 않도록

봉을 돌려서 고정핀을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짜잔~~~

암막커튼까지 장착 완료!!

 

봉을 밀어 넣느라 안간힘 좀 썼지만

설치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못 없이 커튼봉 다는 거 너무 좋네요.

안막커튼 달고 나니 방이 좀 더 정리되고 깔끔해진 느낌이 들어요.^^

 

좀 더 튼튼한 강력 레버 압축봉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우리방에 맞는 긴 사이즈가 안 나와서

스프링 타입 커튼 압축봉을 구입했어요.

 

 

프롭스비 스프링 타입 커튼 압축봉

시중에 판매 중인 커튼 기성품의 무게를 대부분 버티며, 

강력 레버 압축봉에 비해 버티는 하중이 적다고 해요.

 

다행히 중간에 처짐 현상은 없지만

커튼 중간 부분을 당기면 봉이 살짝 흔들리네요.

(410cm~460cm 스프링 압축봉은 약간의 처짐이 있어서 브라켓을 함께 보내 준다고 합니다.)

 

튼튼해 보이긴 하는데, 쎄게 당기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좀 되긴 해요.

집에 쎄게 당길 어린 아이가 없어서 다행이예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