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오랜시간 알아보고 고민한 끝에 선택한

뉴발란스 투픽 백팩!!

드디어 도착했어요.

 

자세히 보여 드릴게요~

백팩 하나 샀는데, 4가지나 왔어요.

팩백이랑 신발 등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 미니 크로스백 그리고 지갑까지~~~  와우~~^^

모두 유용한 제품들이라 더 좋아요.

 

우선 선물처럼 함께 오는 작은 가방들부터 보여 드릴게요.

미니 크로스백이예요.

핸드폰이랑 작은 소지품 넣기에 알맞은 사이즈예요.

앞의 심플한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를 주네요.

 

가방을 밸크로 테이프로 열고 닫는 형식이라 쉽게 물건을 넣고 뺄수 있어요.

앞쪽에 지퍼로 열고 닫는 주머니가 하나 더 있어서 작은 소지품 넣고 다니면 유용할 것 같아요.

 

앞 지퍼 안쪽 주머니예요. 

 

벨크로 테입으로 여닫는 메인 공간이구요.

 

하단이예요.  제법 넓게 되어 있어요.

 

신발이나 옷 등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이예요.

가벼운 나일론 재질로 되어 있고 상단에 손잡이를 이용해서 들수도 있고,

양옆 끈을 이용해서 어깨에 맬수도 있어요.

이런 가방도 꽤 유용하죠~

 

양쪽 끈을 잡아 당겨 주머니를 닫은 모습이예요.

 

작은 지갑이예요.

삼단으로 접어 쓰는 지갑이고,

펼쳐 놓은 모습이예요. 

작은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를 줍니다.

 

지갑 안쪽이예요.

신분증이나 학생증 교통카드 등을 넣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지퍼 주머니도 있어서 동전도 넣을 수 있어요.

단, 지폐 넣을 공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지갑 지퍼 연 모습.

 

 

이제 본격적으로 뉴발란스 투픽 백팩을 보여 드릴게요~

디자인 예쁘네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예요.

남여공용 제품이라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뉴발란스 투픽 백팩은 아주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요.

생활방수 되구요.

 

뒷쪽 모습이예요.

등쿠션 중간이 비어 있어서 여름에 통풍에 도움이 될것 같네요.

어깨끈 한 쪽에 카드지갑 보이시죠.

저렇게 끼워서 써도 되고 분리도 가능해요.

고민 많이 해서 제대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는 가방이예요.

 

윗부분이예요.

 

아랫부분이예요.

가방 재질이 단단해서 가방을 세워 두면 쉽게 쓰러지지 않아요.

 

측면이예요.

메쉬 소재의 포켓이 있고요. 

메쉬 포켓 윗쪽의 웨빙 스트링으로 물건을 단단히 고정해 줄수 있게 되어 있네요.

 

반대쪽 측면도 같은 모양이예요.

 

앞쪽 주머니예요.

 

두번째 큰 주머니예요.

지퍼 윗쪽으로 천을 살짝 덮는 구조라서

비가 왔을 때 물이 스며드는 것을 어느정도는 방지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ㄷ자로 오픈 되는 형식이라 물건을 넣고 빼거나 확인할 때도 편리 할 것 같아요.

 

안쪽에 투명한 주머니가 나란히 두개 있어요.

 

투명 포켓 뒷쪽에 지퍼 없는 포켓이 하나 더 있어요.

 

메인 수납공간이예요.

15인지 노트북이 수납 가능한 포켓이 있어요.

지퍼는 굵은 지퍼를 사용해서 열고 닫기가 아주 쉬워요.

 

이 부분이 노트북 넣는 부분이예요.

벨크로 테이프로 고정도 할 수 있어요.

 

등쪽의 히든 포켓이예요.

중요한 물건 넣기에 딱이죠~^^

 

등쪽의 메쉬 소재예요.

폭신폭신 착용감도 좋아요.

여름에 진가를 발휘하겠죠~ㅎㅎ

 

가방 흘러내림을 방지해 주는 버클이예요.

특이하게 호루라기 기능이 있어요.

위험 할 땐 호루라기로 변신!!

 

볼록 나온 윗부분을 불면 소리가 나요.

훅 부니 삑~ 하고 큰 소리가 나네요.  신기신기~~ ^^

 

윗쪽 손잡이 옆에 있는 키링 홀더예요.

 

어깨끈에 또 하나 있어요.

튼튼해서 망가질 걱정 없을 듯~~

 

가방 앞면 아래에 있는 반사소재예요.

큼직한 것 보단 이런 디자인이 예쁘긴 한데,

안전을 위해서 조금 더 큰 것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착용샷입니다.

 

착용시에도 적당한 사이즈에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예쁜 디자인이라 맘에 드네요.

 

 

올해 신제품보다 이 모델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함께 주는 가방들도 실용적이고 유용하구요.

화면보다 실물이 더 맘에 들었어요.

뉴발란스 투픽 백팩!!   추천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