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커튼봉이 필요해서 찾아 보다가

발견하게 된

못 없이 설치하는 커튼봉!!!

 

오~~~  이거 괜찮다 싶더라구요.

리뷰 읽어 보니 평이 괜찮아 구입해 봤어요.

 

못 없이 설치, 초강력 스틸 커튼봉!!

 

함께 보시죠!!  고고~^^

 

엄청 긴 박스가 왔어요.

아이방에 커튼 달아주려고 커튼봉 구입 하면서,

현관에도 하나 달려고

긴 커튼봉과 짧은 커튼봉

각각 하나씩 구입했어요.

 

참고로, 아이방에 달려고 구입한 제일 긴 사이즈인 160~300cm는 반품했어요.

넘넘 귀찮아 이정도 길이면 되겠지하는 생각에 제일 긴 커튼봉을 주문했는데,

아이방이 300cm가 넘더라구요.ㅠㅠ

 

길이 꼭 재어보고 구입하세요~~^^;;

 

이 커튼봉의 길이는 110~200cm예요.

 

양쪽 끝부분의 모양이 달라요.

이 부분이 길이조절레버예요.

마지막에 이 모양이 있는 쪽에서 조여서 마무리 하는 거예요.

 

중간 이음새 보이죠.

그냥 끼워져 있는 거라 일반 커튼봉과 마찬가지로 당기면 길어져요.

 

마구리와 고정 나사

 

마구리 안쪽 실리콘패드예요.

설치 후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튼튼하게 고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는군요.

 

윗쪽 중간에 구멍 보이시죠.

고정 나사 넣는 구명이예요.

 커튼봉을 좀 더 강력하게 설치하고 싶으면

마구리를 고정한 후 나사로 한번 더 고정해 주면 되요.

저는 나사는 생략했어요~ 

 

 

양면 스티커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해 볼게요.

스티커 한쪽을 떼고 원하는 곳에 붙여 주세요.

 

물론 부착할 면은 깨끗이 닦아 주셔야 되는거 아시죠~!!

 

스티커를 잘 눌러준 후

나머지 한쪽 스티커도 제거해 주세요.

 

마구리를 잘 붙여 줍니다.

 

양쪽 모두 스티커와 마구리를 붙여 주세요.

 

봉을 양쪽으로 당겨 길이 조절해 주세요.(설치할 길이보다 2cm 적게 늘려 주세요)

속봉을 돌려 단단히 조여 줍니다.

(저는 조절 레버를 왼쪽으로 설치해야 해서 시계반향으로 조였어요. 

설명서에는 조절레버를 오른쪽으로 가게 한 후

반시계 방향으로 속봉을 돌려 조이라고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구리에 조절레버가 없는 쪽부터 소리나게 끼워 줍니다.

 

조절레버가 있는 쪽을 나머지 마구리에 끼우고 돌려 줍니다.

(조절레버가 왼쪽에 있으면 반시계방향. 

설명서에는 조절레버가 오른쪽이니 시계방향입니다.)

 

완성!!

 

못 없이도 깔끔하고 튼튼하게 설치 완료했어요.

못없이 설치하는 커튼봉!!!

못 안처도 되고

나중에 떼어 낼 때도 깔끔하고 쉽게 떼어 낼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드네요.

 

편리한 물건들이 자꾸자꾸 나오네요.^^

 

300cm 넘는 길이도 설치 가능하다면 그런 제품도 나오면 좋겠어요.ㅎㅎ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