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집 정리를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하고 있어요.

 

요즘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서

하나씩 해 나가니 나름 재미가 있네요.^^

 

 

 

벽에 못은 안 박고 싶고,

걸어야 할 물건은 많고....

 

그래서 선택한 

핀후크!!

 

자세히 살펴 볼게요!!

제한 하중 2kg이예요.

 

사용방법.

1. 핀 부분을 벽지에 45도 기울인 상태로 벽지에 깊숙히 꽂아 주어요.

2. 핀이 벽지에 꽂히면 아래방향으로 힘을 주어 벽과 벽지 사이로 핀을 밀어 넣어요.

3. 핀이 벽지와 벽면 사이에 단단히 고정되었는지 확인 후 시계, 액자 등 알맞는 무게의 소품을 걸어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직접 해 보니 처음엔 쉽지 않더라구요.

벽지와 벽 사이에 틈이 없어서 이 핀이 안 들어가면 어떡하나?? 하는 의구심 때문에

더 강하게 못 밀어 넣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사용방법 대로 해보니 들어 가더라구요.ㅎㅎ

괜한 기우였네요.ㅋㅋ

 

플라스틱 부분에 후크가 있고 벽지에 꽂을 핀이 5개 꽂혀 있어요.

길이가 조금 다른게 있는데, 아마 불량(?)이 아닐까 생각 드네요. 

사용하는 데엔 아무 지장 없었어요.

 

측면에서 본 후크예요.

 

핀이 바늘처럼 날카로워서 벽지에 쉽게 꽂을 수 있어요.

 

핀후크 벽지용 뒷부분이예요.

바늘 끝까지 벽과 벽지 사이로 밀어 넣어야 안전하게 고정되겠지요.

 

설치한 모습이예요.

 

시계 걸었는데, 안정감 있게 잘 걸려 있네요.

 

 

설치하는 과정 찍어 봤어요.

아주 간단하지만 힘은 좀 줘야 꽂히네요.

 

단단하게 고정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튼튼해 보여요.

2kg까지의 하중을 견딘다고 하니 2kg 이내의 제품은 걱정없이 걸어도 될 것 같아요.

 

무엇보다 벽에 못을 치거나 나사 안 박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제거 후에도 핀 구멍이 작아서 표시가 많이 안 난다니 더욱 좋네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