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아이들에게 좋은 것만, 건강한 것만 먹이고 싶은 게

엄마의 마음이죠!!

 

모든것을 유기농으로 먹이긴 힘들지만

매일 먹는 밥만은 이왕이면 무농약으로 먹이자 싶었어요.

 

친환경 쌀 사계절이 사는집은 올해 처음 접하게 됐는데

이번이 세번째 구매예요.

 

늘 균일하게 밥맛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포장 디자인은 요렇게 생겼어요.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인증한 무농약쌀 인증마크도 있구요~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전국 12대 고품질브랜드쌀 3회 수상이라는 수상 이력을 가졌네요.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쌀알 한번 볼까요!  이쁘네요 ㅎ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밥을 지어 봤어요~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자세히 한번 보시죠~~

윤기가 좌르르르르르~~~~ㅎ

군침 돕니다.^^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무농약쌀 사계절이 사는집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밥맛까지 좋아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