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요즘 족발에 꽂혔나봐요~~

족발이 자꾸자꾸 먹고 싶어요~ ㅠㅠ ㅎㅎ

 

예전에 구이요 곱창을 먹어 본 적이 있는데요.

곱도 꽉 찼고 고소한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해 봤어요.

구이요 순살족발!!  

함께 보시죠~~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하네요.

보관방법은 냉동 보관이구요.

내용량 : 300g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2~3분이라고 되어 있어요.

덩어리 채로 넣은 상태에서 3분 조리하니, 속은 좀 차갑더라구요.

조리 상태 보시고 조리시간은 적절히 가감하세요~

원산지는 국내산!!

안전관리인증 HACCP 확인!!

 

포장지를 뜯어 보니 안에 진공포장된 족발이 보이네요.

꺼내 볼게요~

 

한 봉지 안에 진공포장 된 족발이 이렇게 들어 있어요.

300g으론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부족할 것 같아 한 팩 더 뜯었어요.

 

(300g 한 팩은 혼자 먹을 땐 딱 알맞은 양인 것 같아요.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추세라 1인분씩 포장해서 나오는 제품들이 느는 것 같아요.)

 

내용물 상태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앞뒤로 찍은 사진 올립니다.

 

추천해동법은 12시간 냉장해동이지만,

늘 갑자기 뭔가가 먹고 싶은 저는 급속해동법을 택할 수 밖에 없네요. ㅋㅋ

급속해동법은 차가운 물에 1시간 이상 담궈 두는 거예요.

 

이제 해동 된 족발을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해 볼게요.

 

3분 조리로 부족할 것 같아 3분정도 더 돌렸는데 살짝 탄 것 같아요. ^^;;

 

썰었더니 비주얼이 제법 괜찮은데요~ ^^

이만큼이 한 봉지 분량(300g)이예요.

 

윤기가 좌르르르~~~ㅎㅎ

 

두 봉지 분량(600g)입니다.

한접시 가득이네요.^^ 

두 봉지면 배달 시켜 먹을 때 중~대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에어 프라이어로 데워서 애들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들도 맛있다며 넘넘 잘 먹더라구요.

 

우선 돼지고기 잡내는 안 나구요.

콜라겐 부위는 쫄깃쫄깃하고 단짠양념맛도 살짝 나서 맛있어요.

살코기 부위는 조금 터벅한 느낌이 있어요.

 

-총평-

엄청 맛있는 족발 맛집보단 덜 맛있지만

일반적인 족발집에서 시킨 정도의 맛은 되는 것 같아요.

 

냉동실에 몇 개 쟁여 뒀다가 갑자기 먹고 싶을 때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가격도 배달시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요.

배달 음식 시키면 각종 플라스틱과 스티로폼 등의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늘 찜찜했는데,

이건 쓰레기도 훨씬 덜 나와서 맘도 조금은 가볍네요.

 

아쉬운 점이라면 쟁반국수가 없다는 게..... 좀.....  많이 아쉽네요. ㅋㅋ

 

 

두번째 먹을 땐 전자렌지로 익혀 먹었는데요.

전자렌지로 익히니 족발이 더 촉촉해서 더 맛있었어요. 

에어 프라이어보다 전자렌지 조리법 추천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