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벤타 에어워셔를 수년간 잘 써 왔었어요.

가습기 세균 문제로 온 나라가 떠들썩 할 때도 안심하고 잘 썼었구요.

그런데, 이번에 이사 하면서 가습기가 완전히 망가져 버렸어요. ㅠㅠ

 

다시 벤타를 사기엔 비용이 부담 스럽고

아무 가습기나 사자니, 세균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그러던 중 보토 수딩 기화식 가습기를 발견했어요.

벤타와 마찬가지로 디스크를 통해 기화식으로 가습하는 방식이예요.

기화식 가습은 세균보다 작은 크기의 미세 수분으로 유해물질이 달라 붙지 않는 안전한 가습방식이예요.

세균 없는 안전한 가습!!   손쉬운 관리!!  착한 가격까지~~

 

바로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보니 엄청 커 보이는데, 높이가 두뼘정도 되는 아담한 사이즈예요.

물 용량은 5.5L 대용량이고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이쪽으로 수분이 나와요~

 

가볍고 들면 열리고, 이쪽으로 물을 추가로 투입할 수 있어요.

물의 양에 따라 해당 수위 표시등이 들어오게 되고,

수위표시등이 전부 들어오면

물 투입을 멈추면 되요.

 

물 투입구 안쪽이예요.

 

흡입구/먼지필터예요.

 

까만색이 흡입팬이예요.

 

수조예요.

 

수위센서!!

 

워터 디스크

 

바닥!!  미끄럼 방지 쿠션이 되어 있어요.

 

컨트롤 패널.

전원 버튼을 누를때마다 오른쪽으로 한칸씩 이동하고, 3초 누르면 오프 됩니다.

 

달 아이콘은 LED밝기조절버튼.

 

수위 표시등.

 

온도와 습도가 표시됩니다.

심플해서 맘에 들어요^^

 

 

밤에 물 맥스로 채우고

30분 정도는 풍량 강 --> 그 후엔 약!

아침에 보니 물량이 이렇게 줄었네요.

 

벤타 가습기 사용할 때 디스크 청소하는 게 힘들었는데,

보토 수딩 기화식 가습기는 디스크가 분리되요. 

와우~~~!! 😍

구석구석 쉽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서 더 맘에 들어요.

 

풍량 테스트 해 봤어요.

 

 

겨울 내내 건조한 공기로 힘들게 보내다가 이제야... 드디어 가습기를 샀네요!!!

맘에 드는 좋은 제품 사서 너무 좋아요.

시즌이 끝나가서 할인행사 해서 저렴하게 사서 더 좋아요 ㅎㅎ

 

고장 안 나고 오래오래 쓸 수 있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