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삼성 인덕션


가스레인지를 살까 인덕션 아님 하이라이트??

끝없는 고민 끝에

♡인덕션♡

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어요.


유해 가스 없고

청소하기 편하고

조리시간도 짧아지는 인덕션!!

현명한 선택이죠!!^^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조리용기의 제한이 있다는 것!!

하지만 원래 인체에 가장 무해하다는 스테인리스 용기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 정도 단점은 장점에 비하면 고민거리도 아니었죠.


그리고

다시 시작된 두 번째 고민

어느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가??


유럽 브랜드를 직구로 사서 쓰시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그런데 해외 직구 시 가장 큰 걱정거리는 A/S였어요.

인덕션이 워낙 고장이 없다고는 하지만 

해외 제품의 경우 몇 년 쓰다가 고장 나서

 AS 대신 새 인덕션 구입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그래서 국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국내 제품은 당연히

♡삼성♡이죠!!^^

삼성 인덕션
삼성 인덕션

다른 브랜드도 알아 보긴 했는데

평소 삼성 제품을 써 오면서 가지게 된 삼성에 대한 지대한 믿음이 있었을 뿐 아니라 

 

지금 삼성 인덕션 구매하면

모터 10년 무상보증하는 행사를 하더라고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겠죠^^

 

삼성 인덕션 10년 무상보증

 

할인행사까지 하길래 "찬스다"라고 생각하며 주저 없이 구매했어요.


유후~~~

주방이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전세집이라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사이즈도 딱 맞고 깔끔하네요^^


물 끓는 테스트 한번 해 볼까요? 

물 500ml  

500mL의 물을 스테인리스 냄비에 부어 주어요. 

 



 

삼성 인덕션 물 끓는 속도 테스트


제일 높은 화력으로 조리 시 2분이 채 안 걸리네요. 체감 속도로도 가스레인지 사용 할 때보다 훨씬 빨리 끓네요. 


삼성인덕션 빈 용기 테스트

용기가 없을시엔 작동하지 않아요. U 밑에 가로로 바 모양이 있는 표시가 뜨네요. 안전하게 잘 쓸수 있겠어요^^

 

삼성 인덕션 웹에서 발췌
삼성 인덕션 웹에서 발췌 

삼성 전자가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최고상을 수상했군요.(2019년)

 

에너지 대상에는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이 선정 되었네요.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겠어요~

 

 


삼성 인덕션!!

설치 후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

가스 냄새에서 해방돼서 너무너무 좋아요.

이젠 요리할 때 창문 안 열어도 되지요 ㅎ

타이머 기능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고요.

기다리는 거 잘 못하는데 금방 끓고 익으니 요리하기가 훨씬 쉬워졌어요.

 

단, 스텐인리스 용기에 따라 끓는 속도가 조금씩 달라요~   

 

좋은 스테인리스 용기가 열 전도율이 높아 좀 더 빨리 끓는 것 같아요.

 

또한 용기 사이즈에 맞는 화구를 선택하면 좀 더 골고루 열이 전달되서

 

균일한 온도로 빠른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게 팁!!



청소도 행주로 쓱~ 닦으면 끝!!

요리가 더 즐거워지네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