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 기미를 안 보이네요. ㅠㅠ

이런 시기에 가장 중요한 건

면역력과 개인 위생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웹서핑 중 발견한 오토라 무선 칫솔살균기!!

99.9% 세균 제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구매했어요.

 

오토라 칫솔 살균기!!   꼼꼼히 들여다 볼까요~~

 

 

오토라 칫솔 살균기 박스예요.

무선 충전 방식이예요.(C타입) 

선이 없이니 깔끔하다는 장점과

한번씩(하루 2번(6분)사용시 60일 사용 가능)

충전해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두달에 한번만 충전해 주면 되는데,

많이 번거로울지 어떨지는 좀 더 써봐야 알것 같아요.ㅎ

 

오토라 칫솔 살균기의 UVC 자외선은

3분만에 세균 곰팡이, 미생물 등의 DNA까지 99.9% 살균 한다는군요.

또한 인체에 해가 되는 오존/수은은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고 하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한국 원적외선 협회(KIFA)에서 살균 테스트 결과

5가지 세균(대장균, 녹농균, 포도상구균, 폐렴균, 살모넬라균)을

99.9% 살균됨이 검증되었다고 해요.

 

이런 인증이나 시험 성적 등이 있으니 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터보팬 통풍건조도 맘에 들어요.

팬으로 칫솔을 말려주니 더욱 깨끗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작동 중인 UVC LED를 직접적으로 보면 눈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주의!!

 

오토라 칫솔 살균기의

구성은 상당히 심플해요.

사용설명서, 본체, 충전케이블(C타입)

 

핑크와 화이트 중 전 화이트를 선택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예요.

 

뒷면이예요.

맨 위부분은 접착 스티커예요.

 

윗면이예요.

모델명 등의 표기사항과 전원 버튼이예요.

 

아랫면이예요.

5개의 칫솔을 걸수 있게 되어 있구요.

왼쪽엔 통풍구와 충전홈이 있어요.

 

칫솔 걸이와 안쪽 모습이예요.

 

통풍구 확대샷이예요.

 

전면의 덮개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위로 들어 올려서 여는 구조예요.

 

칫솔 걸이는 가볍게 들어 올리면 분리 할 수 있어요.

자주 씻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잘 만들었네요.

 

칫솔 살균기 본체에서

분리한 칫솔 걸이~

 

칫솔걸이 안의 윗면이예요.

통풍구와 UVC 살균 칩으로 보이는 듯한 뭔가가 있네요.

 

오토라 칫솔 살균기 내부 사진이예요. 

 

오토라 칫솔 살균기 영상으로도 보시죠~~

 

이제 칫솔 살균기를 충전해 볼게요.

완충까지 3시간 정도 충전한 것 같아요.

 

충전 완료!!  99%라는 표시가 보이네요.

 

오토라 칫솔 살균기 사용법을 먼저 알아 볼게요~

 

  버튼 한번 누르면 살균시작, 3분 후 자동 정지!  

슬라이드 덮개를 닫으면 살균 실행, 열면 중지!

  ON/OFF 버튼 2초 이상 누르면 20분 동안 건조!

 

살짝 밀어서 본체와 붙임판을 분리합니다.

붙일 면은 미리 깨끗하게 닦아 주세요.

양면 테이프의 보호 필름을 제거 후

붙임판을 접착 할 면에 붙이고 가볍게 꾹꾹 눌러 줍니다.

24시간 후 본체를 부착합니다.

 

만 하루가 지났어요.

이제 칫솔 살균기 본체와 합체할 시간!!

두둥~~~

 

짜잔~~~   깔끔하네요^^

 

욕실이 조금 더 정리 된 느낌이라 맘이 상쾌합니다.^^

 

 

오토라 칫솔 살균기 작동

오토라 칫솔 살균기

작동영상이예요.

 

화장실에 두는 칫솔......     

늘 맘이 무거웠는데, 칫솔 살균기에

살균하니 맘이 한결 가볍네요.

배터리 수명은 7년이라고 하니

오랫동안 깨끗한 칫솔 쓰면서 더 건강해져야 겠어요.ㅎ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