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오늘은 홈빙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커트를

 

2회째 재사용하여 요거트를 만들어 볼 거예요.

 

지난번 1회째 재사용하여 만든 요거트가 아주 잘 만들어져서 

 

2회째 재사용하여 만든 요거트가 궁금해 지더라구요.

 

그럼 요거트 만들기!  함께 보실게요~

만든 요거트에 우유 넣기

맛있는 우유 GT 안에는

지난번에 홈빙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재사용하여 만든 요거트가 들어있어요.

요거트에 우유를 넣고...

 

우유와 요거트 골고루 잘 섞기.

잘 섞이게 골고루 저어 줍니다.

 

홈빙 요거트 메이커 본체 내부

홈빙 요거트 메이커 본체예요.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아주 심플하네요.

 

우유와 요거트를 잘 섞은 후 요거트 메이커 본체에 넣었어요.

 

뚜껑을 닫아요.

 

홈빙요거트 메이커 수동 시간 표시기

수동 시간 표시기예요.

시작 시간이나 끝나는 시간을 맞춰 놓고 그 시간이 되면 꺼내주면 된답니다.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10시간 후의 모습

요거트를 2번째 재사용하는 거라 조금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10시간째 되는 시간에 타이머를 맞춥니다.

 

10시간이 흘렀어요.

요거트가 아주 묽어요.   

역시 2번째 재사용까진 무리가 좀 있는듯하네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면 좀 더 걸쭉해 지더라구요. 

바로 냉장고로 고고~~

 

다음날 아침 냉장고에서 꺼낸 요거트예요.

어제보단 조금 더 걸쭉해졌네요.

 

 

1. 만든 직후의 요거트.

2.저녁에 냉장고에 넣어서

다음날 아침에 확인한 요거트.

 

홈빙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재사용해서

 

요거트 만들기는 1회까지는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였구요.

 

2회째는 많이 묽은 요거트가 만들어지네요.

 

만든 요거트는 1번까지만 재사용하는걸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요거트 만들어 드세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