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오늘 날씨가 많이 포근해 진것 같아요.

따뜻하고 환한 햇살에 괜시리 설레는 아침이예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스킨이 어려워 공부하느라 컴퓨터 화면을 너무 들여다 봤나 봐요~~

눈 떨림.....  허걱......

눈 떨림은 마그네슘 부족 현상이죠.

그래서 마그네슘 섭취를 위해 우유 한잔 합니다. ㅎ

커피 하나 태워서 라떼로~~

카페베네의 마노 아프리카 마일드 커피예요.

제 입엔 안 맞네요.  커피 웬만하면 안 가리고 잘 마시는데....  영 손이 안 가요. ㅠㅠ

그래도 라떼로 만들어 먹으면 좀 나아요.

 

호빵도 하나~

 

야채 호빵!!  속이 꽉 찼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긴 했는데...

매일 하나씩 글을 올린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매일 뭘 올리나....   은근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구요.

 

이제 시작인데, 벌써 이렇게 힘들면 금방 지쳐 버릴것 같아서

맘을 편하게 먹기로 했어요.^^

 

그냥 맘 가는대로 편하게....   일기 쓰는 것 같은 맘으로 쓰고 싶은 거 쓰려구요~

 

블로그는 내 인생의 한부분이자 기록이 될테니

그 시간들을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으로 채워 나갈 생각이예요.

 

 

이웃님들 모두 행복한 오늘 그리고 내일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