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좋아💖⭐별별리뷰

편스토랑 류수영님 넘 매력적이더라구요.

류수영님이 만드는 요리 보고 반해 버렸네요.ㅎㅎ

 

류수영님이 체다치즈로 나초 치즈 소스 만드는 것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렇게 쉽고 빠르게 치즈 소스를 만드는 방법이 있다니...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와우~^^♥

 

인터넷에서 체다치즈 검색했더니 1만원 남짓하더라구요.

착한 가격에 깜놀!!

주문해서 바로 만들어 봤어요.

우유 100ml를 용기에 부어 줍니다.

체다 슬라이스 치즈 15장을 넣어요.

전자렌지에 30초면 OK!!

(우리집 전자렌지로는 좀 더 돌렸어요.  아마도 출력이 낮은 듯~)

잘 저어주면 이렇게 걸쭉하고 맛있는 나초 치즈 소스가 완성된답니다. 

세상 쉬운 레시피예요~ ^^

 

나초에 찍어 먹는데, 양이 제법 많아서 냉장고에 넣어 뒀다가 몇 차례에 걸쳐 나눠 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한번 먹을 나초 치즈를 만들어 봤어요.

체다 슬라이스 치즈 2장을 용기에 넣어요.

전 이렇게 접어서 넣었어요.

체다 치즈 2장 퐁당~

우유를 넣어요.

전 찍먹파라 먹는 도중 치즈가 자꾸 굳어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우유를 좀 넉넉하게 부었어요.

 

치즈 1개당 10ml정도.

체다 슬라이스 치즈 2장이니까 우유는 20ml정도.   눈대중으로 대충 부어주었어요. 

전자렌지에 30초!!

잘 저어 주어요.

치즈와 우유가 쉽게 안 섞여서 전자렌지에 10초 더 돌렸어요.

금방 섞이네요.

 

나쵸를 치즈소스에 듬뿍 찍어 보아요^^  므흣~~^^

 

스낵타임~~!!

나쵸랑 나쵸치즈 그리고 라떼까지~

카페 부럽지 않네요^^

 

우유 양 눈대중으로 한번 보세요~

 

완성 된 나쵸 치즈 농도 확인해 보세요.

 

체다 슬라이스 2장 + 우유 약 20ml => 전자렌지 30초 + 추가 10초

 

이참에 나쵸도 한 박스 구입했어요.

좋아하는 나쵸를 치즈소스에 듬뿍듬뿍 찍어서 맘껏 먹으니 행복합니다.

 

나쵸 앤 치즈 플렉스~~~ ㅋㅋ

♡소확행♡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오늘 나는... > 뭘 먹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아이들 간식 배추전 드세요~  (2) 2021.01.1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